다이소 5천원 마우스 맥스틸 개봉기 리뷰
다이소 5천 원짜리 맥스틸 유선마우스 개봉기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다이소에는 유선 마우스, 무선 마우스, 저소음 마우스까지 다양한 마우스를 판매하는데요. 이번에 가서 보니깐 대부분에 가격은 5천 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도 다양한 마우스를 사용하다 로지텍 M720에 정착 했지만 노트북이랑 회상에서 사용할 저렴한 모델이 필요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아마 급하게 마우스가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다이소 맥스틸 마우스 개봉기
제가 구매한 마우스는 유선 마우스 입니다. 무선 마우스는 이미 있고 사실 건전지를 바꾸기 귀찮아서 유선마우스로 선택을 했습니다. 박스포장에 보면 특징이 나와있는데요. 케이블선은 1.5m이고 패브릭 소재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우스에 LED등이 들어오고 연결은 USB타입으로 할 수 있습니다.
박스 뒷면과 옆면을 보면 마우스키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휠위에 있는 버튼은 DPI을 조절하는 버튼으로 4단계(1200, 1800, 2400, 3600)를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우스 옆을 보시면 길게 버튼 2개가 있는데요. 웹서핑할 때 뒤로 가기나 앞으로 가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꺼내서 보면 이렇게 검정색인데요. 전체 색상은 무광으로 매드 한 타입입니다. 그래서 5천 원짜리지만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USB연결선 끝에 보시면 조그마하게 전원 조절 장치가 붙어있습니다.
마우스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위에 사진처럼 LED등에 불이 들어 옵니다. 색상은 4종류로 자동으로 바뀌게 됩니다. 마우스에 크기는 116mm X 63mm X35mm입니다. 일반적인 마우스에 크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무게도 120g으로 건전지가 들어가는 게 아니라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맥스틸 유선 마우스 리뷰
마우스를 사용해본 리뷰를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디자인부터 보면 전혀 다이소에서 5천 원에 파는 것 같지 않고 일반 게이밍 마우스처럼 생겼습니다.
그리고 마우스가 유광이 아니고 무광으로 매드 한 느낌이라 좋고 5천 원짜리에 마우스가 뒷부분에 LED등이 들어오는 것도 너무 만족 스러 었습니다.
무소음이 아니기 때문에 클릭소리는 나지만 나쁘지 않고 급하게 마우스가 필요한 분들은 충분히 만족할 것 같습니다.
굳이 단점을 찾아보면 무광에 매드한 느낌이라서 좋지만 손에 땀이 나는 사람이 만지면 땀자국이 남습니다.
그리고 마우스 뒤에 나오는 LED를 끄거나 색상을 따로 조절할 수가 없는 문제가 있는데요. 하지만 이런 것까지 따지면 5천 원짜리 마우스를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저는 나름대로 만족해서 다이소 마우스 중에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도서관이나 조용한 곳에서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해야 하는 분들은 다이소 찾아보면 무선 저소음 마우스도 있기 때문에 그걸 추천드립니다.
위에 영상을 보시면 LED등이 바뀌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뀌는 시간도 금방이고 색상도 순서대로 바뀌는 것 같습니다. 혹시 이런 LED가 싫은 분들은 다른 제품도 있어서 미리 박스에서 확인해 보고 구매하세요.